아마존 따라하기/실전편

따라하기 42. 판매의 축제! 블랙 프라이데이 독점 할인 세팅! (feat. Prime Exclusive Discounts)

Gen 겐 2021. 10. 20. 09:00

따라하기 42. 판매의 축제! 블랙 프라이데이 독점 할인 세팅! (feat. Prime Exclusive Discounts)

 

4분기가 있는 11월에는 블랙 프라이 데이(Black Friday Day)와 사이버 먼데이 (Cyber Monday)라는 큰 쇼핑의 날이 있습니다. 평소 매출의 몇 배가 일어난다고 하는데 처음 맞는 4분기를 좀 더 알차게(?) 보내기 위해 블랙 프라이데이 독점 할인을 세팅해보려합니다. 

 

프라임 독점 할인 세팅은 Advertising -> Prime Exclusive Discounts

 

Advertising -> Prime Exclusive Discounts

 

 

 

Create Discount

Create Discount

 

 

 

1. 독점 할인을 진행 하고자 하는 날짜를 선택하세요.  Black Friday vs. Cyber Monday discount. 

두 개중 하나만 세팅 할 수 있습니다. 두 개를 다 세팅하고 싶다면 각각 따로 세팅하세요. 

2. 독점 할일을 하려고 하는 상품의 정보를 입력합니다.

Prime Discounts는 최소 20%나 20%에 해당하는 가격 할인을 해야 합니다. 

 

 

3. 입력 정보를 확인하고 제출

 

 

참고로 아마존에서 프라임 독점 할인을 위한 안내문은 아래와 같습니다.

블랙프라이데이 및 사이버먼데이 가이드라인:

  • 아이템은 전국적으로 프라임 배송에 적합한 FBA 상품이어야 합니다.
  • 프라임 전용 할인은 모든 정규 자격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.
  • 상품의 별 평점이 3.5개 이상이거나 평점이 없어야 합니다.
  • 할인은 비프라임 멤버의 비할인 가격에서 20% 이상 할인되어야 합니다.
  • 할인은 비프라임 회원의 비 프로모션 가격에 대해 최대 80% 가능합니다.
  • 프라임 독점 할인 가격은 지난 30일간 ASIN의 최저 가격보다 저렴하게 책정해야 합니다. 지난 30일간의 최저 가격은 모든 판매자의 모든 딜, 프로모션 및 할인 가격을 포함하여 해당 기간에 ASIN에 대한 최저 주문 가격입니다.
  • 셀러 평점이 있는 경우 셀러 피드백 평점이 별 4개 이상인 셀러여야 합니다. 해당 기간에 10개 이상의 평점이 있는 경우 지난 365일 평점 평균을 확인합니다. 지난 365일 동안의 평점이 10개 미만인 경우 전체 평균 평점을 고려합니다.

 

최소 20%의 할인을 해야 하는 독점 할인 세팅은
- 낮을 판매율로 판매율을 높이고 싶은 경우
- 창고료가 높은 4분기 때 장기 악성 재고의 위험이 있는 제품을 처리하고자 할 경우
- (이익이고 뭐고) 첫 블랙 프라이데이를 경험 하고 싶은경우
위와 같은 경우 설정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. 

 

물류비와 원가비가 상승하는 지금 잘 판단해 보시고 블랙 프라이데이에 참여해 보세요.